ㅇㅇㅇ? 광주 수일이들아 너희도 집에 육전용 팬 있니 후라이팬 말고 육전 굽는 그 전기팬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677 목록 댓글 17

난 외가가 광주인 수일인데 일단 우리 외할머니댁에는 육전용 팬이 있음 명절마다 그걸로 육전 해먹음


댓글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명절에 전 굽는 용도로 잇긴 함 (전라도 수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잇음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난 광주 아닌데 없음 근데 광주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있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경기 수일인데 저 팬이 집에 있는 거라고 생각해 본 적이 x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육전은 안하는데 큰집이라 명절에 전부치는 용으로 있음ㅎ 할머니집에도 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