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광주 수일이들아 너희도 집에 육전용 팬 있니 후라이팬 말고 육전 굽는 그 전기팬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677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외가가 광주인 수일인데 일단 우리 외할머니댁에는 육전용 팬이 있음 명절마다 그걸로 육전 해먹음댓글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명절에 전 굽는 용도로 잇긴 함 (전라도 수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잇음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난 광주 아닌데 없음 근데 광주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있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경기 수일인데 저 팬이 집에 있는 거라고 생각해 본 적이 x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육전은 안하는데 큰집이라 명절에 전부치는 용으로 있음ㅎ 할머니집에도 있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