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 야선들 글러브에 얼굴 파묻을때마다 생각하는건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838 목록 댓글 7

로진에 흙에 가죽냄새 땀냄새까지 똥꾸린내 장난아닐거 같은데 어케 저러고있지 얼굴에 여드름 날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가죽냄새가 좀 커버해줄 것 같음 아님 얼굴까지 나오면 사돈에팔촌까지 우는거 소문 다 나서 어거지로 참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보기만해도 내 얼굴에 여드름 날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근데 경기뛰고와서 이미 본인몸에서 땀냄새 오지게 날꺼라 상관없을듯..? 글러브는 관리라도 하니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글러브로 얼굴 벅벅 닦던데 생각만 해도 찝찝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근데 맨날 땀에 쩔어있고 침뱉은 흙먹고하는 직업이라 냄새에 내성있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