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동맹이지만 기아팬같은 내 픽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3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태인은 아겜 갈거니까 제발 쉬어라 3루는 최정이 가야지^^ 마무리는 덥비씨 의리멤으로…. 강민호 최형우는 쉬었음 좋겠지만 표차이 많이나면 자존심상해서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