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동맹이지만 기아팬같은 내 픽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323 목록 댓글 1

원태인은 아겜 갈거니까 제발 쉬어라 3루는 최정이 가야지^^ 마무리는 덥비씨 의리멤으로…. 강민호 최형우는 쉬었음 좋겠지만 표차이 많이나면 자존심상해서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