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는 직관가고싶으면 그냥 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226 목록 댓글 15

불펜데이라거나 연패중이거나 상대전적 구려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나 선발투수 생각안하고 예매하긴하는데 연패중엔 안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난 그냥 친구들이랑 이 날 갈래?햐서 가,, 전적이나 연패 이런거 신경 안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내가 가는날 연패 끊을수도 있잖아?라는 헛된 기대를 갖고 가는편이긴 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