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는 직관가고싶으면 그냥 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226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불펜데이라거나 연패중이거나 상대전적 구려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나 선발투수 생각안하고 예매하긴하는데 연패중엔 안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난 그냥 친구들이랑 이 날 갈래?햐서 가,, 전적이나 연패 이런거 신경 안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내가 가는날 연패 끊을수도 있잖아?라는 헛된 기대를 갖고 가는편이긴 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