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우 원래 선발아니였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14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발로 본 기억이 있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이랬다 저랬다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대체로 몇번 서본거여서 불펜왔다갔다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신영우의 그날의 성적을 알 수 없어서 불펜으로 쓰는 중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