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우 원래 선발아니였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140 목록 댓글 3

선발로 본 기억이 있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이랬다 저랬다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대체로 몇번 서본거여서 불펜왔다갔다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신영우의 그날의 성적을 알 수 없어서 불펜으로 쓰는 중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