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갈때 쓰려고 삿는데 집에서 야무지게 씀 ㅋㅋㅋㅋㅋㅋ 에어컨이나 걍 가정용 선풍기 다 ㄴㄴ고 프롬비 하나 몸쪽으로 켜놓고 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배터리 짱짱해서 프롬비 한 2단? 정도로 켜놓고 자니까 좋더라 ㅋㅋㄴㅋ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아 ㅁㅊ 가성비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개꿀이야 공간 차지도 안하고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헐 ㅁㅊ 나는 더위 너무 잘타서 부럽다...... 한여름에 빅팬으로 해결이된다니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낮에는 더운데 잘때는 저거로도 해결이 되더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