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인데 나 좀 추위를 잘 타서 한여름에도 프롬비 빅팬 그거 켜놓고 잠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357 목록 댓글 6

야구장 갈때 쓰려고 삿는데 집에서 야무지게 씀 ㅋㅋㅋㅋㅋㅋ 에어컨이나 걍 가정용 선풍기 다 ㄴㄴ고 프롬비 하나 몸쪽으로 켜놓고 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배터리 짱짱해서 프롬비 한 2단? 정도로 켜놓고 자니까 좋더라 ㅋㅋㄴ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아 ㅁㅊ 가성비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개꿀이야 공간 차지도 안하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헐 ㅁㅊ 나는 더위 너무 잘타서 부럽다...... 한여름에 빅팬으로 해결이된다니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낮에는 더운데 잘때는 저거로도 해결이 되더라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