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처음으로 코인타본 선수인데 1군오면 잘 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211 목록 댓글 8

얘 마킹 파려고 기다리고만 있어 근데 오질않음..
2군기록

1군기록

1군 타율이 좀 구림ㅠㅜㅋㅋ우투수한테 존나 못해서 좌완만 개잘쳤거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상무라 올해 못와ㅜㅠㅋㅋ..전체리그 홈렁1위라 타구질은 확실히 좋아보이는데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아 그럼 ㄱㅊㄱㅊ 올해뺑이치면 내년에볼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수비안되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타격 우상향중이라 수비 ㅈㄴ늘면 콜업할듯 지타는 콜업안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수비 얼른 늘었으면 좋겠다 웃픈게 우리팀은 지타로 2할1푼을 박아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