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마킹 파려고 기다리고만 있어 근데 오질않음..
2군기록
1군기록
1군 타율이 좀 구림ㅠㅜㅋㅋ우투수한테 존나 못해서 좌완만 개잘쳤거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상무라 올해 못와ㅜㅠㅋㅋ..전체리그 홈렁1위라 타구질은 확실히 좋아보이는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아 그럼 ㄱㅊㄱㅊ 올해뺑이치면 내년에볼듯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수비안되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타격 우상향중이라 수비 ㅈㄴ늘면 콜업할듯 지타는 콜업안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수비 얼른 늘었으면 좋겠다 웃픈게 우리팀은 지타로 2할1푼을 박아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