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성 요즘 잘하고 있나보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14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4타수 3안타 쳤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감독이 타격폼 만져준뒤로 안타 좀 치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암흑기때 혼자만 야구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우리팀의빛이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엔씨의 별이되셨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스타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