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오늘 나 저니맨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126 목록 댓글 5

걍 한군데만 볼 수가 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우리팀 경기 보고 쓱 연패 탈출 보고 이제 한화두산전 보는 중 이거 다 보면 엔씨랑 삼성 보러 가야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너 나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칸쵸 ㅋㅋㅋㅋ 우리팀 이겨서 순례중이지 졌으면 티비 껐음 ㅠ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칸쵸야.. 나 갸일인데 우리팀 졌지만 순례했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앗..우리 162승 162패 4무래 내일은 사이좋게 무캐는 걸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