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수일쌤들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안던지고 그냥 1루가라고 할 수 있는거야?! 감독이랑 상의해서 작전같은건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ㅇㅇ 감독이 결정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아하 ㄱㅅㄱㅅ!!! 나 여태껏 볼볼볼볼=자동고의사구인줄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ㅇㅇ 자동고의4구한다고 하면 안던지고 타자 1루로 보내는거야 작전내는거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투수가 공안아낌 아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