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알못질문 볼볼볼볼이랑 자동고의사구 차이가 뭐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269 목록 댓글 10

ㅈㄱㄴ 수일쌤들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안던지고 그냥 1루가라고 할 수 있는거야?! 감독이랑 상의해서 작전같은건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ㅇㅇ 감독이 결정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하 ㄱㅅㄱㅅ!!! 나 여태껏 볼볼볼볼=자동고의사구인줄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ㅇㅇ 자동고의4구한다고 하면 안던지고 타자 1루로 보내는거야 작전내는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투수가 공안아낌 아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