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영 걍 잡으면 됐던거 아님?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75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파울이야 파울이라고 왜 하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생각이없나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ㄹㅇ 욕먹는행동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ㄱㄴㄲ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걍 멍충이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진짜가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