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영 잡을 수 있었는데 파울이라 생각하고 못잡은건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39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면 그냥 거리가 안됐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아슬하긴 했는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걍 못잡은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못잡은거임 어떤 변명도 소용없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