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영 잡을 수 있었는데 파울이라 생각하고 못잡은건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396 목록 댓글 3

아니면 그냥 거리가 안됐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아슬하긴 했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걍 못잡은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못잡은거임 어떤 변명도 소용없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