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투표 말고 2군행 투표 이런거 했으면 좋겠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2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낼 사람이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간절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진짜 하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제가 직접 가서 짐도 싸드릴수있어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하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