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12회말까지 하는거 아님??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538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11회에서 끝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11회 끝나고 화장실 갔다왔는데 끝나잇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혼자 과거에 살고잇어ㅜ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허구연이 감다뒤라서 줄였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아니 얼마나 냉동되어있던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왜 동결건조되엇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