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가 1~3위 확정이고 중위권 싸움으로 쭉 갈 거 같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264 목록 댓글 1

3팀이 너무 쎄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와 근데 셋다 너무 잘해서 올해 누가 우승할지 궁금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