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가 1~3위 확정이고 중위권 싸움으로 쭉 갈 거 같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26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팀이 너무 쎄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와 근데 셋다 너무 잘해서 올해 누가 우승할지 궁금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