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두산잠실은 영원히 회피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441 목록 댓글 6

피스윕 안당하면 다행임 저기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것도 맞아ㅋㅋㅋ근데 저기서 두산 만나면 타격이 아예 죽어서 더 못보겠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아니 진짜 두산만 만나면 변비야구 너무심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진심 그래서 걍 안봄 보니까 어제오늘도 변비야구했네 내일도 안볼거임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나도 걍 안봐야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난 대전경기 회피함 작년에 스윕 주고받은게 너무 타격 컸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