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윕 안당하면 다행임 저기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것도 맞아ㅋㅋㅋ근데 저기서 두산 만나면 타격이 아예 죽어서 더 못보겠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아니 진짜 두산만 만나면 변비야구 너무심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진심 그래서 걍 안봄 보니까 어제오늘도 변비야구했네 내일도 안볼거임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나도 걍 안봐야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난 대전경기 회피함 작년에 스윕 주고받은게 너무 타격 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