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한화 두산중 누가 갈야갈지 궁금...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51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작년보니까 엔씨도 뒷심 ㄹㅈㄷ라 기대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난 뭔가… 두산한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뽀뽀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기아 두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ㄴㄷ 의외로 엔씨가 치고올라올 것 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