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치기가 wbc룰이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15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믈브도 안하지? 무승부 노잼인데 우리도 하면 안되나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믈브는 승부 날 때까지 승부치기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퓨처스도 승부치기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승부치기는 뭐여??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연장가면 주자 1,2루에 깔아놓고 시작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와미친 개재밋겟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