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치기가 wbc룰이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151 목록 댓글 8

믈브도 안하지? 무승부 노잼인데 우리도 하면 안되나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믈브는 승부 날 때까지 승부치기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퓨처스도 승부치기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승부치기는 뭐여??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연장가면 주자 1,2루에 깔아놓고 시작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와미친 개재밋겟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