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가을야구가고싶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엔 와카딱하는거보다 8910등해서 상위드랲얻는게 좋다고 스스로를 위로햇지만.. 와카딱너무하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우하 제발너무가고싶어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사실너무부러웟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