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가을야구가고싶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82 목록 댓글 2

작년엔 와카딱하는거보다 8910등해서 상위드랲얻는게 좋다고 스스로를 위로햇지만.. 와카딱너무하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우하 제발너무가고싶어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사실너무부러웟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