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집계 왜 아직도 멈춰있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123 목록 댓글 2

아직도 2시 기준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투표는 되는 건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투표는 되는데 집계 하고있는 거 맞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