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대구 구창모 대 원태인이래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61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밌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또? 구창모야? 뭔가 삼성이랑 많이 만나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엔씨랑 3번째인데 3번만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태인아 우리 투수없다 완 그거 해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이거봐야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노잼일거같은데 ㄷㄷㄷㄷㄷㄷㄷㄷ 아무도 보지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