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루드 팔은 왜저러는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45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애매한 반대쪽팔은 뭐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원본 영상보면 양세찬도 좀 저러고 걸음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양세찬은 걷느라 저러는건데 김민석은 걍 그 팔만 존나 들었다놨다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