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원래는 응지 자주 앉으셨었는데 티켓팅 어려워지고난뒤엔 외야로 자주 가신다고 들었음 ㅠㅠㅋ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항상 계셔서 안계시면 아프신건 아닌가 걱정됨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근데 이상한 플레이하면 개정색 하신대ㅋㅋㅋㅋㅋ난 걍 놀러오시는 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맨처음 저게 진짜 낭만잇음 다같이 해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ㅁㅈㅋㅋㅋㅋ다 같이 비 맞으면서 동작 잘 모르는 엘지팬들도 저분보면서 다같이 따라추는게 ㄹㅇ야구팬문화 보여주는 것 같고 재밌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