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케이티팬분 진짜 줏대있고 한결같으시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742 목록 댓글 7

https://x.com/mylgtwins_/status/1967910664896381086

https://x.com/15k_0627/status/1968562855541621141

https://x.com/hyunsoohodae/status/2062109155666915476

킅 구단에서 올해의 팬상 받으셨대ㅋㅋㅋㅋ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원래는 응지 자주 앉으셨었는데 티켓팅 어려워지고난뒤엔 외야로 자주 가신다고 들었음 ㅠㅠ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항상 계셔서 안계시면 아프신건 아닌가 걱정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근데 이상한 플레이하면 개정색 하신대ㅋㅋㅋㅋㅋ난 걍 놀러오시는 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맨처음 저게 진짜 낭만잇음 다같이 해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ㅁㅈㅋㅋㅋㅋ다 같이 비 맞으면서 동작 잘 모르는 엘지팬들도 저분보면서 다같이 따라추는게 ㄹㅇ야구팬문화 보여주는 것 같고 재밌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