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서 씨엔블루 무대 보는데 원태인 진짜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1,184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심 있으면 정용화 닮았단 말 하면 안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ㄹㅇ 오바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한 문장에 이름 같이 쓰지도 말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진심 존나 잘생김 이미지 확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정용화 개빡칠듯..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4 아니 나도 오늘 그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