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서울시장 오세훈 수고하셨어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1,712 목록 댓글 40

헛수고 ㅊ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ㅇㅎㅇㅎ 난 일부러 긁으려고 댓삭한줄 알고 오해했어 수일이말고도 댓삭하는 사람 있어서ㅋㅋㅋㅠㅠ 서로 오해한거니까 쌤쌤하자 수일아 나도 2찍이라고 한거 미안해 반응 보니까 2찍 아닌거 너무나도 잘 알것같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헛수고했어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헛수고했어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4 헛수고했어훈 존나웃기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4 헛수고했어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