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개표방송 일체 안보는수일이 있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377 목록 댓글 5

나 내일 아침까지 준방도 안갈거임 달글도 혹시몰라서 안가고 지금도 글 하나만 올리고 댓글 오면 댓글만 보고 디톡스할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ㄴㄷ 안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내 지역구 걱정되기도 하고 일해야되는데 그거 붙잡고 딴짓할까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왜안봐? 안 궁금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사실 너무 궁금했어요 윗댓의 이유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