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개표방송 일체 안보는수일이 있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37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내일 아침까지 준방도 안갈거임 달글도 혹시몰라서 안가고 지금도 글 하나만 올리고 댓글 오면 댓글만 보고 디톡스할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ㄴㄷ 안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왜?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내 지역구 걱정되기도 하고 일해야되는데 그거 붙잡고 딴짓할까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왜안봐? 안 궁금혀?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사실 너무 궁금했어요 윗댓의 이유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