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 진짜 야잘잘이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407 목록 댓글 3

타격이랑 홈런 잘하시는것도 그건데 수비를 너무 잘함 걍 비큐가 너무 높으셔 왜 나눠갖지 못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그나이에 아직도 3루 주전이고 팀에서 제일 수비 잘하는거 볼수록 신기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니깐 수비가 너무 사기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4 탄탄한 기본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