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주장으로 별로야? 칸쵸는 아니지만 내가 느끼기엔 좀 팀 분위기 메이커 역할 느낌이던데 나이도 고승민보다 많고.. 아님 감정기복이 좀 있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주장성격 아니기도 하고 권력쥐어주면 꼴보기싫을거같아서 안시키고싶음 ㅋㅋㅋㅋ ㅠㅠ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걘 그냥 분위기 메이커가 딱임 주장보다는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그리고 신체가 위엄이 없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근데 나도 황성빈 나쁘지않다고 생각하긴 했어ㅋㅋㅋ감투씌워주면 나름 할 거 같아서 근데 벤클나거나 했을 때 ㅈㄴ가오안살아서 언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3 난 괜찮다고 생각함 찐주장도 아니고 상황안좋을때 임시주장 하는거니까 분위기도 좀 살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