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준이들아 두산 매년 공연하는 게 이벤트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326 목록 댓글 8

올해 3번이나 하는 것 같은데 개부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부럽다 재밌어보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놀러와 은희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우리랑 경기할 때도 무대하면 좋겠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나는 은희네 이닝 이벤트 선물이 더 부러움 우리는 양말 모자 이럼 가방 나오면 환호성 오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닝 이벤트 선물은 ㄹㅇ 나도 받는 거 개부럽긴 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