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선예매 티링 예매 팁 있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03|조회수266 목록 댓글 8

나 동생이 잠실 한 번도 안가봤다고 해서 이번에 경기보러 올라오는데 선예매는 빌렸음 티켓링크 어플로 할건데 네이비 노릴건데 티링은 너무 오랜만이라 꿀팁 있을까 새로고침하면 스크롤 내려서 날짜 선택해야하는데 웹이 나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3 난 구단앱은 새고 못해서 불편하고 크롬이든 뭐든 인터넷 어플에서 구단 홈페이지 내 티켓예매에서 하는게 더 낫던데 글고 모바일 컴터 둘 중에선 편한 걸로 ㄱㄱ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오호.. 내일 컴터로 함 봐야겠다 새고는 59초에 새고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4 ㅇㅇ 딱 59초에 하면 안되고 59~00사이 느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고마워 꼭 성공해볼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4 구단앱 새고 돼 티켓예매 글씨 눌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