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환 이 정도면 응원가 롤백해야 되는 거 아니냐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585 목록 댓글 6

https://x.com/y0ungb02luV/status/2062529319776420148/video/1?s=46

나라면 전 응원가로 돌아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헐 걍 팬들끼리 알아서? 예전꺼 부른거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 한화 모기업 사고 때문에 응단 파견 안해서 이번 시리즈는 팬들끼리 알아서 응원가 불렀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근데 이거 창화가 팬응모곡이라 안된다 이런식으루 말했다던데 몬가 저작권 뭐 그런거랑 관련있나 싶기두 험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ㄴㄴ 창화는 이팁한테 말해야한다고 본인은 권한 없다했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아 ㅈㄴ 웃기다 근데 ㄹㅇ 고트한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