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5 헐 걍 팬들끼리 알아서? 예전꺼 부른거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 한화 모기업 사고 때문에 응단 파견 안해서 이번 시리즈는 팬들끼리 알아서 응원가 불렀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5 근데 이거 창화가 팬응모곡이라 안된다 이런식으루 말했다던데 몬가 저작권 뭐 그런거랑 관련있나 싶기두 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5 ㄴㄴ 창화는 이팁한테 말해야한다고 본인은 권한 없다했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5 아 ㅈㄴ 웃기다 근데 ㄹㅇ 고트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