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이들 있어?? 티켓팅 관련해서 물어보고 싶은 거 있어서!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125 목록 댓글 2

다다음주 목요일 경기 가려고 하는데 일반예매로 프리미엄석이나 프리미엄 테이블석 잡는 거 빡셀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우리 경상도권팀 아니면 평일 경기는 다 ㄱㅊ을거야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평일은 ㄱ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