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이들 있어?? 티켓팅 관련해서 물어보고 싶은 거 있어서!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1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다음주 목요일 경기 가려고 하는데 일반예매로 프리미엄석이나 프리미엄 테이블석 잡는 거 빡셀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우리 경상도권팀 아니면 평일 경기는 다 ㄱㅊ을거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평일은 ㄱㅊ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