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쓱튜브ㅠㅠ( ;ᯅ; )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1,320 목록 댓글 4

랜디가 파라파라 추고있다고
개큰 무리하네 쓱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마스코트도 컨텐츠팀 사람이 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올스타 후보 홍보하는데 선수들 내비치는게 좀 그래서 마스코트나 다른걸로 대체하는중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연패중이았을때라 선수들이 하기 좀 그래서 그런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더쿠에서 왔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