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 처음 갔을때 들었는데 응원 열기에 처음에 한번 놀랐는데도 득점권 되니까 저 응원가 소리 더 커지는거임 내가 선수도 아닌데 저 응원가 들으면서 기죽엇음 소리진짜커 그리고 뭔가 약간 세뇌 당하는 느낌이야 진짜그날롯데가우승할거같음
다음검색
사직 처음 갔을때 들었는데 응원 열기에 처음에 한번 놀랐는데도 득점권 되니까 저 응원가 소리 더 커지는거임 내가 선수도 아닌데 저 응원가 들으면서 기죽엇음 소리진짜커 그리고 뭔가 약간 세뇌 당하는 느낌이야 진짜그날롯데가우승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