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롯데가승리한다롯데! 이 응원가에 놀란적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377 목록 댓글 6

사직 처음 갔을때 들었는데 응원 열기에 처음에 한번 놀랐는데도 득점권 되니까 저 응원가 소리 더 커지는거임 내가 선수도 아닌데 저 응원가 들으면서 기죽엇음 소리진짜커 그리고 뭔가 약간 세뇌 당하는 느낌이야 진짜그날롯데가우승할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원래 그거 아니었고 그냥 롯데! 이것만했는데 단관충들이 저거 하기 시작하면서 아예 굳어짐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헐 지금알았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이거 시작할때도 하지 않아? 원정때 듣고 초장에 ㅈㄴ 압도됨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그런데 선수들이.... 중얼중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ㄹㅇ 첨들어봣는데 지고잇어도 질거같지않은 느낌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