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크보 비빔면 콜라보 보고 생각난 건데 비빔면 너무 먹기 귀찮지 않냐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245 목록 댓글 2

다른 라면에 비해 요리 과정이 너무 번잡스러움 만드는 시간 15분 먹는 시간 3분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아 ㅁㅈ 물버린다고 설거지하나 더늘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찬물에 빡빡 빨아야 되는 것도 개귀찮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