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명동쪽에 디저트 맛집 추천 해줄 데 있니….??ㅠㅠ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237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낼 계획 세우고 있는데 밥 먹고 디저트 먹으면 될거같아서…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밀크티 좋아하면 무조건 티앗ㄱㄱㄱㄱㄱ 광주 여행갔다가 이틀 다 감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비미 마리아드 소뇨 코다 커프커프하우스 데이오프나이트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홍차 좋아하면 오월의 동명동도 ㄱㅊ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코다에서 디저트랑 커피먹고 근처 걸어서 코코로나인듀 ㄱㄱ 코다도 디저트맛잇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코다 라떼 양 적은데 개맛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