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연패 장점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178 목록 댓글 0

“선취점을 내고 역전을 당했는데 다들 연패 기간 내성이 생겼는지 아무렇지도 않았다”
쌰갈 이거 맞나욬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