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연패 장점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17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취점을 내고 역전을 당했는데 다들 연패 기간 내성이 생겼는지 아무렇지도 않았다”쌰갈 이거 맞나욬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