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도 안타치고 우중되면 다 똑같은 생각함 ㅋㅋㅋㅋㅋ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969 목록 댓글 7

안타친 김민석

부상복귀후 한달만에 안타친 안재석 (메모지에 별표는 피디님

시즌 첫 3루타 오명진 ㅋㅋㅋ 안재석이랑 직접 물빼러가자 그냥 지금 하자 이러고있음

그리고 4빵 박찬호 (나시인 이유는 유니폼 말리는중이라고함)

정비해주시는분들 언급하고

경기재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다들 똑같은 마음이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이거 영상 뭔지 알수잇을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https://youtu.be/0R-EOmJ0Sfc?si=1mkvXdiB5J7OVY-N 저부분은 중간에 나와!!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고마워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시민구장 정전으로 정수빈 안타 날아간거 생각남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