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친 김민석
부상복귀후 한달만에 안타친 안재석 (메모지에 별표는 피디님
시즌 첫 3루타 오명진 ㅋㅋㅋ 안재석이랑 직접 물빼러가자 그냥 지금 하자 이러고있음
그리고 4빵 박찬호 (나시인 이유는 유니폼 말리는중이라고함)
정비해주시는분들 언급하고
경기재개
다음검색
안타친 김민석
부상복귀후 한달만에 안타친 안재석 (메모지에 별표는 피디님
시즌 첫 3루타 오명진 ㅋㅋㅋ 안재석이랑 직접 물빼러가자 그냥 지금 하자 이러고있음
그리고 4빵 박찬호 (나시인 이유는 유니폼 말리는중이라고함)
정비해주시는분들 언급하고
경기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