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이랑 응원팀 다르면 많이 불편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215 목록 댓글 14

야구 보기 2년된 뉴비고 가족이 응원하는 팀경기 운동친구로만 보다가 갑자기 팀내림 받았음 언니랑 아빠는 삼성팬인데... 가족끼리 응원팀 다르면 어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같이 살면 티비 쟁탈전 일어나는거 말고 ㄱㅊ은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ㄱㅊ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나도 아빠 삼성팬인데ㅋㅋㅋ 그치만 난 수도권팬이야 그래도 야구얘기 많이 하고 잼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우리집 한지붕 4구단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그것또한 컨텐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