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이랑 응원팀 다르면 많이 불편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215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 보기 2년된 뉴비고 가족이 응원하는 팀경기 운동친구로만 보다가 갑자기 팀내림 받았음 언니랑 아빠는 삼성팬인데... 가족끼리 응원팀 다르면 어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같이 살면 티비 쟁탈전 일어나는거 말고 ㄱㅊ은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ㄱㅊ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나도 아빠 삼성팬인데ㅋㅋㅋ 그치만 난 수도권팬이야 그래도 야구얘기 많이 하고 잼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우리집 한지붕 4구단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그것또한 컨텐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