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광주 가는데 창억떡 본점 픽업예약 실패해서 가서 사야할거같은데 금방 품절되나 싶어서ㅠㅠ빡세면 기차시간 당기려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5 광주송정역에서 창억떡 팝업 행사하지 않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응응 근데 나는 개별포장 안된거로 사고싶어서ㅠㅠ그리고 초코설기도 사고싶은데 그거는 팝업에 안파는거같더라고..? 일단 팝업가서 소량으로 몇개 사고 본점가서 박스로 사려고!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5 ㄴㄴ 나도 선거일에 갔는데 웨이팅 없었음 오전 8시 반정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5 ㄴㄴ 나 선거날에 오후 1시 50분에 갔는데 바로 들어갔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5 근데 그 1kg 5개 포장된 그거는 그때 품절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