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멘탈 개쎈 선수없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45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수빈같은스퇄 못본거같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감정기복 없는건 백정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김지찬 김성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김성윤은 ㅈㄴ 멘헤란데 얘 주전 위험해지면 ㅈㄴ이상해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말하러 왔는데 댓글에 다 있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김지찬 원탑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