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챔필가는데 주차 몇시전에 가야 할만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125 목록 댓글 4

아마 다섯시쯤 도착할거같은디ㅠ 더 서두를까…? 차 가지고는 처음가봐서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금요일이라 3시간전에는 가야 챔필 지하나 근처 무등경기장쪽 댈 수 있을걸 ....ㅜ 최소 2시간전에는 도착해야 좀 떨어진곳에라도 댈 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ㅁㅊ 지금 가도 한시간반 걸리는디ㅠㅠ 댓 고마워 ㅓ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5시는 좀 위험할거같긴해
    최대한 ㅃㄹ 무등주차장 직행ㄱㄱ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임동말고 무등이 나은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