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다섯시쯤 도착할거같은디ㅠ 더 서두를까…? 차 가지고는 처음가봐서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5 금요일이라 3시간전에는 가야 챔필 지하나 근처 무등경기장쪽 댈 수 있을걸 ....ㅜ 최소 2시간전에는 도착해야 좀 떨어진곳에라도 댈 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ㅁㅊ 지금 가도 한시간반 걸리는디ㅠㅠ 댓 고마워 ㅓㅠ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05 5시는 좀 위험할거같긴해
최대한 ㅃㄹ 무등주차장 직행ㄱㄱ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임동말고 무등이 나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