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서 롯데랑 경기할 때 외야 416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409 목록 댓글 8

거의 원정팬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나 저번 엘롯때 갔는데 롯85 엘 15정도?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고마워 그냥 가도 되겠다! ㅎㅎㅎ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혹시 토요일경기 원정 벌써 다 매진이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토욜 매진이야 ㅜ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샤갈!!! ㅠㅠ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