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서 롯데랑 경기할 때 외야 416은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409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의 원정팬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나 저번 엘롯때 갔는데 롯85 엘 15정도?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고마워 그냥 가도 되겠다! ㅎㅎㅎ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혹시 토요일경기 원정 벌써 다 매진이야..?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토욜 매진이야 ㅜㅜ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샤갈!!! ㅠㅠ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