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투표했어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21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현S2교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이미지 확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교진하트이현 나도 매일 3곳 다 교진이네로 도배하는중!!!!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너무 고마워!! 이미지 확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왜 짭쓰냐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카페랑 연동 안해서ㅋㅋㅋ 저장해서 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