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최근에 1.5군이였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3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금 먹일라고? 아니면 주전이 없러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주전이 아파서 1.8군 정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강제 세금..... 아예 부상자로 2군 내려간 인원 외에도 아파서 경기 뛰다가도 다리 허리 엉덩이 붙잡는 아저씨들 꽉 차있어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부상땜에 어쩔 수 없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아저씨들 계속 아파서 휴식차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