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최근에 1.5군이였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351 목록 댓글 4

세금 먹일라고? 아니면 주전이 없러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주전이 아파서 1.8군 정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강제 세금..... 아예 부상자로 2군 내려간 인원 외에도 아파서 경기 뛰다가도 다리 허리 엉덩이 붙잡는 아저씨들 꽉 차있어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부상땜에 어쩔 수 없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아저씨들 계속 아파서 휴식차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