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두루미 가본 수일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13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있나.. 추천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난 ㅈㄴ 좋아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여기 가고싶엇는데 뭔 비오는 날 저녁에도 70팀 대기하고 잇길래 빠꾸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그만큼 기다려서 먹을 맛은 아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그정도 기다릴맛은 ㄴ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맛있긴한데 그정돈 아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