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우리팀 용투가 먼저갈줄 알았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2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용타가 진짜 집갈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낼 갔으면 좋겠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시바 이거 진짜 우하자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