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올스타 이거하면되겠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986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트위터에서 봤는데 개똑같음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와 똑같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엥 오정세인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헐.....오정세인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ai돌린거라 얼굴 좀 다르게 보이긴 한데 그래도 개웃기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마이크들고 니가 좋아 부르면 되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