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올스타 이거하면되겠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986 목록 댓글 11

트위터에서 봤는데 개똑같음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와 똑같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엥 오정세인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헐.....오정세인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ai돌린거라 얼굴 좀 다르게 보이긴 한데 그래도 개웃기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마이크들고 니가 좋아 부르면 되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