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 짤 갸웃기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61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광모 삼겹살 자르는 짤이래 은희 대표 병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광모야 삼겹살 안 먹고 자란티 내지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와 나같이 비계 싫어하는 사람은…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와 논란감이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이건 아니지 ㄹ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진심 한 번도 안 먹어본 거 개티내면서 먹엌ㅋㅋㅋㅋㅋ마케팅 열심이시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