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미국가기 전엔 어느정도로 잘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05|조회수597 목록 댓글 10

외인급으로 잘했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데뷔 시즌에 신인왕 골글 mvp 세개 다 받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5 신인왕 골글 므브프 트리플크라운했고 믈브 스카우터가 류현진 한국에서 공 던지는거 심심해보였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헐 나도 그 시기에 야구 볼걸 말로만 들으니까 상상이 안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그냥 몬스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06 나 타팀인데 류현진 경기 챙겨봤음 얼마나 잘하나 보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